본문바로가기

턱살과 심부볼 제거 위한 얼굴 지방흡입 주의사항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턱살과 심부볼 제거 위한 얼굴 지방흡입 주의사항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21-12-28 16:57 조회 304

턱살과 심부볼 제거 위한 얼굴 지방흡입 주의사항

탄력 있게 올라붙은 작은 얼굴이 곧 동안의 상징이라고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대부분 이와는 반대되는 방향으로 노화하기 마련이다. 중력에 의해 살이 처지면서 늘어지는 얼굴살로 인해 얼굴형 또한 V라인에서 점점 멀어지곤 한다.

이에 불필요한 얼굴살을 제거하고, 얼굴 라인 개선을 위한 시술로 심부볼, 볼살, 이중턱 지방흡입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얼굴 지방흡입은 신경과 혈관이 많은 부위다 보니 섬세한 고난이도의 테크닉이 필요하며,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지방흡입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부위에 따라 적합한 시술을 진행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이 처지는 원인은 느슨해진 지지인대, 그리고 피하지방 하수 또는 근막(SMAS)의 이완이다. 때문에 젊어 보이는 역삼각형의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한 부위만 시술하는 것이 아니라 연결되는 하관 라인과 볼살, 중력에 의해 늘어져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심부볼 지방까지 제거해야 한다. 이는 동안형의 얼굴로 보이도록 윤곽라인을 정리하는 효과가 있다.

심부볼 제거술은 입 안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조직 손상이 적고 출혈 없이 빠르게 심부볼 제거가 가능하며 회복 기간도 따로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심부볼 주변으로 안면신경과 혈관 침샘관이 있기 때문에 숙련된 고난이도의 시술 테크닉을 필요로 한다.
 

 

▲ 박병춘 원장 (사진=라프린의원 제공)


턱살 지방흡입은 하부의 피하지방을 제거해 턱의 볼륨을 줄이고 라인을 갸름하게 만들어 처친 피부를 리프팅 되게 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지방흡입을 통해 얼굴 축소와 얼굴 리프팅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은 “턱살, 볼살, 심부볼 등 얼굴 지방흡입을 통해 얼굴의 과도한 살을 빼고 정리된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며 “안전하게 시술이 이루어져야 만족도 높은 효과와 빠른 회복이 가능한 만큼 오랜 지방 흡입 노하우와 지방 성형 테크닉을 갖춘 곳인지, 나에게 맞는 지방흡입 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곳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