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라프린의원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번호 구분 제목 이름
106

가슴성형 보형물이 파열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모든 가슴확대성형을 할 때 사용되는 보형물은 파열, 찢어짐, 구멍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보형물 재료 가체가 껍질이 딱딱하면 촉감이나 형태에 이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보형물의 외부는 거의 실리콘 껍질로 되어 있어서 …
라프린의원
105

커피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최근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 중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 커피이다. SNS를 통해 특수 커피들이 등장하며 정말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는지 여부와 유해성에 대한 논란이 분분하다. …
라프린의원
104

가슴성형 보형물도 유통기한이 있을까?

가슴성형을 할 때 가장 많이 묻는 질문 중 하나가 "보형물은 얼마나 유지되나요?"이다. 사실 이 질문에 대한 정답은 명확하지 않다. 보형물의 종류, 수술방법, 그리고 환자의 사후관리에 따라 유지기간도 천차만별로 다를 수 있…
라프린의원
103

남성, 중장년층의 지방흡입술이 증가하고 있다?

지방흡입을 하면 보통 젊은 20~30대 여성들이 주로 한다고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중년층들과 남성들 사이에서도 지방흡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남성, 중년들은 여성과 달리 복부 위주로 지방 흡입술을 많이 시행하며, 중장…
라프린의원
102

탈모 환자들이 주의해야 할 샴푸의 주요성분

현대는 여러 가지 정보들이 넘쳐나며 우리는 '케미포비아' 시대에 살고 있다. 케미포비아란 화학제품에 대해 두려움이나 거부감을 느끼는 증세를 말하는데, 일상에서 아무렇지 않게 사용했던 제품들의 성분을 알고 두려움을 느…
라프린의원
101

얼굴의 볼륨과 윤곽개선을 동시에 하는 페이스리모델링

이상적인 몸매 라인이 S자 라인의 굴곡 있는 몸매인 것처럼 얼굴에도 볼륨감과 윤곽이 조화를 이루어야 아름다운 얼굴형을 가졌다고 할 수 있다. 즉,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은 갸름한 형을 유지하되 볼살은 약간 볼륨감을 갖추고…
라프린의원
100

생리주기 다이어트 VS 지방흡입술, 효과는?

여성들이 한 달에 한 번씩 피할 수 없는 월례행사가 바로 '생리'이다. 생리를 시작하면 몸도 붓고 체중이 늘고 심한 생리통으로 인해 기분이 예민해지는 여성들이 많다. 그런데 이 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적이라고 해서 요…
라프린의원
99

포만감을 느끼지 못하는 비만, 뇌신경 때문이다?

비만의 절대적인 공식 중 하나가 폭식, 과식, 야식이다. 비만환자들의 식사일지를 확인해 보면 대부분 아침을 먹지 않고 점심에 과도하게 먹었다거나 하루에 1끼를 먹는데 고열량으로 폭식을 하는 등의 문제점이 종종 발견되는 …
라프린의원
98

쌍꺼풀액, 아이라이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

여성들 중에 쌍꺼풀액이나 아이라인을 안 해 본 이는 거의 없을 것이다. 한 때는 쌍꺼풀액 대신 풀을 눈꺼풀에 살짝 붙여서 쌍꺼풀을 만드는 것이 유행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 같은 행동은 사실 눈 건강에 매우 위험한 행동이 …
라프린의원
97

여성들이 유독 하체비만이 많은 이유

남성들은 복부 비만 위주의 비만이 많아서 상체 비만이 많은 반면, 여성들은 유독 하체비만이 많은 편이다. 일반적으로 남성에 비해 여성들이 체형상 둔부나 허벅지 쪽으로 발달하는 경향이 있지만 부종이나 기타 여러 가지 원…
라프린의원
96

다이어트 후 가슴 사이즈도 함께 줄었다?

체중을 감량할 때 여성들이 은근히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가슴사이즈가 급격히 줄어드는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체중이 증가하면 자연스럽게 전신에 걸쳐 살이 찌게 되면 가슴에도 살이 붙을 수 밖에 없다. 반대로 체중이 …
라프린의원
95

리프팅 VS 보톡스 내게 필요한 시술은?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점점 많이 생기기 시작할 때 나이가 드는 것을 실감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예전에는 주름을 없애는 시술로 가장 많이 하던 시술이 보톡스, 필러와 …
라프린의원
1 2 3 4 5 6 7 8 9 마지막페이지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