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중년남성의 동안 눈성형, 회복 빠른 눈밑하안검 수술로”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중년남성의 동안 눈성형, 회복 빠른 눈밑하안검 수술로”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21-07-13 16:26 조회 361

 

20210705509921.jpg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최근 평균 수명이 길어지며 나이와 상관없이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남녀노소 외모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꼰대 이미지와 같은 심술궂은 노안 이미지를 벗어나 좋은 인상의 동안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중년 동안 성형을 결심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눈과 눈가의 피부는 다른 신체 부위 보다 피부가 얇아서 노화가 더 빠르게 진행되며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을 잃고 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눈가의 노화는 어둡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만들고, 늘어진 피부가 만든 그늘로 인해 다크서클처럼 보여 깊은 고민을 주기도 한다.

 

자연스러운 동안 성형을 위해서는 얼굴 어느 부위보다도 눈가를 개선하는 것이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의료진들은 말한다. 최근에는 중년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하안검 성형의 수요가 증가하며 적극적인 외모 개선에 나서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중년 눈 성형은 노안의 인상을 자연스러운 동안 눈매로 만들어준다. 그 중에서도 눈밑 하안검 수술은 눈 밑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오거나 나이 들어 보이는 노안에 효과적이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눈 밑에 불필요한 피부와 지방이 튀어나오는데 이로 인해 다크서클이 진해지거나 인상이 음침해 보일 수 있고, 눈물고량이 깊어서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다. 이러한 경우에 눈밑하안검 수술로 눈 밑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 재배치한 후 불필요한 피부를 절제해 눈 밑 주름을 확실하게 개선해 전체적인 동안 인상을 되찾을 수 있다.

 

이러한 불편함으로 시술을 결심하지만, 사회생활을 많이 하는 중년 남성들이 가장 염려되는 부분은 회복 기간일 것이다. 하지만 하안검 시술 중 경결막 하안검은 출혈, 부종이 적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것이 의료진들의 설명이다.

 

경결막 하안검 수술은 피부가 아닌 결막 즉, 눈 안쪽 속살로 들어가 지방을 줄이거나 재배치하는 수술 방법이다. 미세한 마이크로 니들로 결막 안쪽으로 절개를 하기 때문에 피부 주변 조직의 손상과 출혈이 미미하고 외부로 노출되는 흉터를 남기지 않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피부절개 하안검 수술 시 과다 출혈, 부종, 흉터가 생길 위험이 있고 회복 기간이 일정 기간 필요하기에 이에 부담을 느끼는 40~50대 중년들에게는 경결막 하안검 수술이 적합하다.

 

이 외에도 피부가 많이 처져 있고 눈 밑 주름이 많은 경우 플렉사(플라즈마 레이져) 복합 치료로 해결 가능하다. 눈 밑 지방제거와 눈 밑 주름 처짐을 동시에 개선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동안 성형을 할 수 있다. 중년의 눈 성형은 눈 밑 주름과 돌출된 지방 제거 등의 미적 요소뿐만 아니라, 짓무름과 시력저하, 시야방해 등 기능적인 요소도 동시에 개선 가능하다.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은 “중년의 눈 성형의 완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개인의 눈 모양이나 근육, 지방의 정도 등을 고려해 본인의 눈에 맞는 맞춤형 수술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특히 하안검 수술을 할 경우에 제거하는 지방의 양에 따라 눈 밑이 더 꺼져 보일 수도 있고 반대로 적정량보다 적게 빠지면 효과를 얻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 적정량의 절제가 이뤄져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다년간 눈 성형을 진행한 전담 의료진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