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팔뚝·허벅지 등 지방흡입을 안전하게 받으려면 병원 선택 신중해야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팔뚝·허벅지 등 지방흡입을 안전하게 받으려면 병원 선택 신중해야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21-07-13 16:24 조회 311

421084_320853_2020.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 운동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지방 부위가 있는데, 이러한 체형 윤곽을 잡는 방법으로 '지방흡입'이 주목받고 있다.

지방흡입은 국소적으로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흡입해 제거하는 수술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지방흡입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한 경우, 수술 후 발생하는 피부 표면의 울퉁불퉁함 때문에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가 흔히 발생하게 된다. 

이처럼 윤곽의 변형이 발생하면 해당 부위 흉터 조직은 새로운 지방세포가 자라지 못하게 하여 문제를 악화시키게 된다. 최근 등장한 '세이프리포'는 처음부터 문제를 초래하는 조직 손상을 주지 않고 효과적인 지방흡입을 진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이프리포 지방흡입은 원치 않는 지방세포를 분리하여 혈관, 피부 및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남아 있는 지방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이고 제거되고 남은 지방을 부드럽고 균일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세이프리포의 지방 균일화 단계는 피하지방을 균일하게 만들어 울퉁불퉁한 물결 모양 부위를 예방하거나, 재수술로 교정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지방세포의 선택적 제거는 물론 주변 조직 손상 최소화, 콜라겐 생성유도로 리프팅 효과 등이 있다.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은 "기존 지방흡입 수술 후 나타나는 어지러움, 심한 두통, 부기와 멍 등의 문제점은 수술 시 많은 양의 출혈 때문이다. 반면 세이프리포 지방흡입은 많은 양의 수액 삽입이 필요하지 않고,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흡입해 출혈량을 감소시켜 과다출혈로 인한 부작용을 줄여주므로 안정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허벅지 지방흡입 등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지방흡입 병원을 선택할 때는 지방흡입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지, 3D벡트가 체형진단검사 등 정밀 진단검사가 이뤄지는지, 의료진의 경험 및 숙련도에 대해서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라프린의원은 무균수수실 및 무균 에어샤워 시스템,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응급구조시스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