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칼럼] 비수술 눈밑지방재배치, 다크써클 개선 및 눈밑지방 감소 도와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칼럼] 비수술 눈밑지방재배치, 다크써클 개선 및 눈밑지방 감소 도와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19-09-30 11:11 조회 1256

사진 : 라프린의원 조주연 원장

 

눈밑이 어두운 다크써클, 불룩해진 눈밑지방은 건강한 사람의 인상도 어딘지 모르게 피곤해 보이게 만든다. 


아무리 얼굴에 주름이 없고 피부가 탄력 있다고 해도 다크써클과 눈밑지방이 있다면 밝은 인상을 만들기 어렵다.

인체에서 가장 얇은 부위 중 하나인 눈밑 피부는 노화에도 가장 취약한 부위다. 가장 얇은 만큼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다크써클이 생기거나 눈밑지방이 두툼해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눈밑 피부에 다크써클이 생기거나 눈밑지방이 두툼해지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노화다. 눈밑지방은 대부분 노화로 인해 탄력을 점점 잃게 된다.

탄력을 잃은 피부는 다크서클이 생기기 쉬운 데다 눈밑지방이 두툼해질 수 있는데 이로 인해 피곤해 보이거나, 아파 보이거나, 본인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만드는 등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때문에 빠른 개선을 하는 게 좋다.

개선을 위한 시술 중 대표적인 것은 눈밑지방재배치이다. 눈밑지방재배치 중에서도 최근 관심이 높은 것은 스무스아이다.

스므스아이 비수술 눈밑지방재배치는 수술 없이도 다크써클 개선, 불룩하게 튀어나온 눈밑지방 감소, 피부탄력향상 등에 효과가 있다.

기존 다른 시술과 비교해 시술 시간이 현저히 짧은데 약 5분이면 시술이 완료돼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수술인 만큼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출혈, 부기, 흉터 등에 대한 우려가 없다.

스무스아이는 포토나2 레이저를 사용하는 게 특징인데 포토나2 레이저는 피부표면과 함께 눈밑 내부(점막)를 2중으로 레이저 조사한다.

이를 통해 열에너지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눈 밑 부분의 처진 피부를 리프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비침습적인 시술로 피부 표면 및 주변 조직 손상 없이 피부 탄력과 톤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근 성형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가을 날씨가 다가오면서 무분별한 과장 광고나 비용이벤트, 할인이벤트 등이 난무하고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가격, 비용 등만을 고려해 시술을 결정하기보다는 의료진의 전문성, 장비, 전문의 상주 여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봐야 한다.

 

도움말: 라프린의원 조주연 원장

기사 바로보기: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56079&part_idx=333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