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의학 칼럼] 전신지방흡입, 수술 한 번에 끝내는 게 중요해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의학 칼럼] 전신지방흡입, 수술 한 번에 끝내는 게 중요해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19-09-19 11:14 조회 745

사진 :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

최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자신을 외모를 가꾸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고 있다. 얼굴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 등의 노력을 하는 이들은 이젠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얼굴 부위의 성형수술은 마음의 결정만 한다면 이른 시일 안에 변화를 느낄 수 있지만, 몸매의 변화는 비교적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된다. 또 변수도 많은데 굳건한 의지를 갖고 있더라도 그 의지가 꾸준하지 않으면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다. 노력과 의지만으로는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데에는 한계가 있는 것이다.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전신지방흡인데 어려운 몸매관리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해줄 수 있다.

복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이 대표적인 지방흡입 수술은 피부밑에 축적된 불필요한 지방층을 흡입해 제거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간단하지만은 않은 수술로 될 수 있으면 한 번의 수술로 끝내는 게 중요하다. 

다양한 수술법이 존재하는데 지방흡입 수술 중에도 전신지방흡입 수술은 체형 교정과 체중 감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수술법으로 전체적으로 신체 모든 부위에 지방이 많은 비만 체형에 적합하다. 

특히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나 요요현상으로 고민했던 이들이라면 전신지방흡입을 통해 체지방을 감소시킨 뒤 운동 및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몸매를 유지하는 게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전신지방흡입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회복이 빠르며 확실한 효과가 있는 수술법을 결정하는 게 좋다. 

안전한 지방흡입, 대용량 지방흡입으로 알려진 3STEP 세이프리포 전신지방흡입의 경우 지방을 물처럼 만드는 액상화 과정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고 균일화를 통한 라인 교정 과정을 거쳐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3STEP 세이프리포 전신지방흡입은 지방세포만을 골라 선택적으로 흡입하여 다른 조직에 무리를 주지 않아 출혈, 멍, 부기 등을 기존 지방흡입보다 현저히 감소시켜 회복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지방흡입 수술은 과거와 비교해 대중적인 수술이 되었다. 대중적인 수술이 되었다고 무턱대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금물이다.

개인마다 체형과 지방량이 다르므로 시술 전 정확한 체형 분석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아울러 지방흡입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선택해야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글 :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 

기사 바로가기: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18786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