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칼럼] 간단하지 않은 전신지방흡입, 한 번에 제대로 끝내는 게 중요해 - 언론보도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칼럼] 간단하지 않은 전신지방흡입, 한 번에 제대로 끝내는 게 중요해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19-09-09 11:01 조회 735

사진=라프린의원 박병춘 대표원장

 

군살 없는 바디라인을 갖고자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많다. 누군가는 운동을, 다른 누군가는 식이요법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

다만,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유혹을 참지 못하고 성공을 맛보기 전에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들 방법을 통한 몸매 관리에도 한계가 있다. 운동, 식이요법 등을 통해 지방의 양을 줄이고 근육의 양은 어렵지 않게 늘릴 수 있지만 본인이 꿈꿔온 몸매를 갖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에 적지 않은 이들이 전신지방흡입과 같은 지방흡입 시술에 대해 고민한다.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데 있어 운동, 식이요법과 비교해 많은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턱대고 결정해서는 안 된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전신지방흡입과 같은 지방흡입술에 대해 안전하면서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한다.

지방흡입수술은 복부, 허벅지, 팔뚝 등 부위 피부에 축적된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해 제거하는 것으로 사전에 지방의 양이 얼마나 되는지, 피부 두께 및 탄력성에 대한 분석이 이뤄져야 안전한 지방흡입, 대용량 지방흡입 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전신지방흡입은 전신에 걸쳐 흡입하는 지방의 비율과 시술 안전성이 중요하다. 쉽게 말해 한 번의 시술로 지방흡입을 제대로 끝내야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한 시술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게 3Step 세이프리포 지방흡입이다. 3Step 세이프리포 지방흡입은 지방을 액상화해 균일하게 흡입 후 지방 균일화 작업을 하는 대용량 지방흡입술이다. 이 지방 균일화 작업을 통해 지방흡입수술 후 흔히 생길 수 있는 울퉁불퉁함을 없애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3STEP 세이프리포는 기존의 방법에 비해 수술시간은 짧아지고 흡입하는 지방의 양은 많아졌다. 그래서 동시에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등 전신에 걸쳐 여러 부위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어 대용량 시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조직손상이 적고 최소 절개를 통해 흉터를 최소화하여 출혈, 멍, 부기 등도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개인의 체형 및 피부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채 지방흡입을 진행 할 경우 몸매 균형이 무너지거나 피부층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 깊은 흉터 등 부작용이 발생해 지방흡입재수술이 불가피할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체형 및 피부 특성 분석 등 사전준비를 꼼꼼하게 한 뒤에 진행해야 부작용 발생을 줄이고 높은 시술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지방흡입 시술 후에도 관리가 이뤄져야 하는데 전신지방흡입을 통해 몸매 개선이 되었다고 적당한 운동, 식이요법 없이 방치하다 보면 지방흡입재수술 등과 같은 번거로움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도움말 :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

기사 바로가기: http://www.ihalla.com/article.php?aid=1567991410640342348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