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얼굴의 볼륨과 윤곽개선을 동시에 하는 페이스리모델링 - 라프린 칼럼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제 목
얼굴의 볼륨과 윤곽개선을 동시에 하는 페이스리모델링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20-06-23 10:24 조회 417

이상적인 몸매 라인이 S자 라인의 굴곡 있는 몸매인 것처럼 얼굴에도 볼륨감과 윤곽이 조화를 이루어야 아름다운 얼굴형을 가졌다고 할 수 있다. 즉,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은 갸름한 형을 유지하되 볼살은 약간 볼륨감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 것이 요즘 동안의 조건이라는 것. 여기에 이마, 미간, 눈가의 잔주름까지 개선을 해야 아름답고 싱그러운 얼굴이라 할 수가 있다.




tip014h18080007.jpg

www.clipartkorea.co.kr


이처럼 요즘에는 입체적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선호하며 그에 따른 시술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얼굴의 윤곽을 개선하는 시술은 윤곽주사가 있는데, 광대축소와 늘어진 볼살, 이중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또 이마나 미간, 눈가, 콧등 등의 잔주름이나 사각턱을 교정하기 위해선 보톡스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콧대나 무턱, 꺼진볼, 입술 등 볼륨이 빈약한 부위에는 필러시술로 채워 주어야 한다. 이밖에도 필러는 눈 밑에 다크서클을 개선할 수 있으며 팔자주름과 같은 주름을 펴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처럼 윤곽주사, 보톡스, 필러는 각각의 특징에 따라 시술하는 부위나 기전, 예후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올바른 시술을 하기 위해선 특징을 잘 고려하여 시술을 해야 한다. 최근에는 이 세가지 시술의 장점을 활용하여 '페이스 리모델링'이라는 시술을 하는데, 이 시술이 바로 각각의 장점만을 취합하여 알맞은 부위에 적재적소에 시술을 하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간단한 주사라 할지라도 테크닉이나 정밀한 시술을 위한 캐뉼라 사용 등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술방법이나 노하우에 대한 파악도 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주사를 이용한 시술은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대부분 필러나 보톡스, 윤곽주사와 같은 시술 후 부작용이 일어나는 이유는 정품 정량 사용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드시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시술해야 하며 소독 등 감염방지 시스템이 잘 갖추어졌는지, 의료진이 필러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지 등도 잘 파악해 보아야 한다.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