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선이렝 - 어플 후기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전
전
후
후
후

평소에 작고 답답해보이는 눈이 컴플렉스라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상담을 했었는데 다른 곳들은 매몰은 안된다, 다른 것도 하셔야 한다 하면서 부담을 주기에 안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박병춘 원장님은 매몰도 가능할 것 같다 하면서 뒤트임이나 다른 수술은 오히려 과할 수 있다며 앞트임, 매몰 딱 두가지만 해도 된다며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과잉진료 없이 자신감있게 수술에 대해 말씀해주시는 모습에 라프린으로 바로 결정을 했습니다.

일 때문에 바빠서 수술 시간에도 신경을 썼는데, 원장님 손이 엄청 빠르신건지 순식간에 수술이 끝났더라구요! 부분 마취라서 엄청 떨면서 수술했는데 생각처럼 마취가 풀리는 일도 없었고 크게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간호사 선생님들도 계속 옆에서 아프지 않냐 여쭤봐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술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수술 후 사진은 차례대로 수술 3일 후, 2주후, 1달 후 사진인데 수술 후에도 하나도 안 아프고 멍도 거의 없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눈이 엄청 붓고 멍이 크게 보인다고 하던데 저는 오히려 둘째날부터 붓기가 어제보다 덜하다 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한달이 조금 넘은 지금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처음보는 사람들은 제가 수술한지도 모를 정도가 되었어요ㅎㅎ 친구들도 왜 이제야 수술했냐,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면서 엄청 칭찬을 해줘서 요즘은 행복하게 셀카도 찍고 살고 있습니다! 원장님께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말씀드리고 싶어요ㅎㅎㅎ

내용 바비톡에서 선이렝님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