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파루더 - 어플 후기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전
전
후
후

저는 이현우 원장님께 허벅지에서 지방흡입 후 가슴으로 이식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벤트가 199만원 가슴줄기세포 상담 갔었는데 상담간 당일 바로 예약하면 따로 발생하는 채혈비? 15만원 할인해준다는 말에 바로 예약했습니다. 어플에서 후기쓰고  병원에서 전후사진 촬영하는 조건이었습니다.


 허벅지 퀵스키니라인(허벅지 바깥쪽. 승마살(엉밑살?). 허벅지안쪽)+ 샤넬라인(무릎안쪽) 이렇게 네군데에서 지흡해서 넣었습니다.

참고로 허벅지 바깥쪽과 승마살은 세트여서 따로 못합니다.

2군데서 넣으면 보통 가슴에 넣을 지방이 충분히 나오지 않는다고 한두군데는 더 해야한다고 안내 받았고 한부위당 44만원(vat별도)입니다. 샤넬라인은 무릎안쪽인데 전 거기도 살이 많아서 허벅지 안쪽만 지흡할 경우 이상할 수도 있다는 실장님 말에 샤넬까지 지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당일 도착해서 잠시 대기하다가 탈의하고 수술전 사진 가슴 허벅지 여러각도에서 사진찍고 실장님이랑 주의사항 같은거 다시한번 상담받았습니다.그리고 원장님상담 받았는데 스케치? 를 매직으로 해주시더라구요. 가슴할때는 좀 부끄러웠는데 원장선생님은 가슴을 너무 많이 보셔서 그런지 그냥 물건보듯 아무렇지않게 보셔서 나중엔 괜찮았습니다. 또 스케치 하시면서 어색하지 않게 계속 말걸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스케치후 상담도 자세히 해주시고 궁금한것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수술을 좀 늦게 시작했습니다. 


아 식단할때 단백질에 집착하지 읺아도 되고 그것보단 차라리 몸무게에 집착하라고 하셨습니다. 가장좋은건 적당히 찌우는거라고 하네요.

 지방이식량은 사람마다 다른데 텐션이 높으신 분은 얼마 못넣는다고 했습니다. 보통 200cc내외로 들어가는데 원장님이 부작용 안나는 정도에서 맥시멈으로 넣고 지흡도 부작용안나도록 최대한 뽑아주신다고 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허벅지바깥 힙라인에서 1400cc. 허벅지 안쪽 샤넬라인에서 1300cc 뽑았고 오른쪽 왼쪽 각각 300cc 넣었습니다. 

다행히 가슴방이 넓은편이라 많이 들어갔다고 들었습니다.


수술 전엔 몸무게에 따라 aa~a컵을 왔다갔다 했었는데 수술후에 재보니

윗가슴 85, 밑가슴 70정도로 풀c컵이네요. 


현재로써 수술은 만족합니다. 한달뒤에 다시 후기 쓰겠습니다.

내용 바비톡에서 파루더님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