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agnet030 - 어플 후기

  • 회원가입
  • 로그인

All menu

X
전
전
전
후
후
후
후

평생 살아오면서 한번쯤은 내가 원하는 몸매를 가져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지금은 좀 쪗지만 말랐을때도 전 체형이 좀 이상했거든요..ㅠ


처음 수술하는 거라 병원을 알아보는데에 좀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던 도중 괜찮은 병원을 발견해서 상담하러 갔습니다. 


실장님과 상담하는데 실장님이 병원에 대해 자부심이 있어 보였습니다. 전문성 있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이 병원을 한번 믿어보자! 하고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종목은 가슴지방이식 이었고, 허벅지에서 뽑아 올렸습니다. 하는김에 허벅지 지방흡입도 같이 했구요.


수술전까지 너무 무서웠고 걱정되었는데 막상 수술 끝나고나니 그 걱정은 훨훨 날아갔습니다. 병원분들이 정말 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수술하고 회복하는 과정에 병원에도 몇번 들렀는데 매번 친절하게 대해주시더군요, 병원이지만 자꾸 가고싶은 곳입니다. 


수술 후에는 사실 너~~~무 힘들었습니다. 지방을 뺀 곳이 많이 아프더군요. 허벅지에서 살발하게 빼서 그런가봐요..


예뻐지는 건 이렇게나 힘든거구나 하고 느꼈지만, 그래도 예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게되니 이래서 계속 하게되는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저는 수술전 가슴이 너무 없어서 A도 너무 컸는데 지금은 A가 꽉찹니다. 지방 넣을 때 제 경우는 가슴방이 작은편이라 그 크기에 맞게 위험하지 않은 수준에서 넣어준거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아무리 예뻐지고 싶어도 위험하면 안되니깐요.


사진으로 보면 드라마틱하게 변화된 모습으로는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 볼때랑 만졌을 때에는 꽤 차이가 나서 저는 만족합니다. 


보형물을 넣는 것에 거부감이 있어서 지방이식을 선택했지만 심각했던 저의 허벅지도 이제 좀 볼만해졌고, 가슴도 봉긋해졌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이런걸 일석이조라고 하죠. 그리고 가슴은 생각보다 하나도 안아팠어요.


지방흡입하고나면 피부표면이 울퉁불퉁 해지고 피부가 딱딱해지는 증상이 계속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바이오본드)


저도 처음에는 피부가 딱딱한 부분이 있었지만 이건 회복과정에 나오는 자연스러운 증상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거의 다 사라졌네요.


지방이식은 가슴에 몇번 더(?) 넣을 수 있다던데…나중에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라프린의원 이현우 원장님,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회복하는 동안에도 많이 신경써주신 정보영 실장님과 지하에 계시는 주사 무진장 잘 놔주는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내용 강남언니에서 magnet030님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